국가무예뉴스

법동 최고의 태권도장 '알로하태권도' 본문

태권도.스포츠

법동 최고의 태권도장 '알로하태권도'

T관리자 2016. 2. 6. 14:14
반응형
SMALL

튼튼한 몸과 바른 인성을 동시에 길러주기에 태권도만큼 효과적인 운동이 없을 것이다. 이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어려서부터 태권도를 배우는 것이 무척 익숙하며 동네 곳곳에서는 태권도장을 찾아보기 쉽다.

알로하태권도장(관장 성열우)은 아이들을 사랑하고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것을 가장 중요시하며, 교육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체계적이며 신나는 태권도를 지향하고 있다.

이미 자리를 잡은 주위의 수많은 태권도장들이 있음에도 알로하태권도에 많은 학부모와 아이들이 발걸음하고 있는 이유는 젊은 지도진들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차별화된 운동프로그램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유아기 때부터 태권도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꾸준한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태권도를 지루해 할 틈이 없다. 무엇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안전에 포커스를 맞추고 아이들 한명 한명 세심하게 운동을 가르치고 있다.

아이들과 얼굴 마주보고 웃을 때 가장 행복하고 보람을 느낀다고 이야기하는 알로하태권도의 성열우 관장은 “전 아직 미혼입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아들 딸이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내 자식 같은 마음으로 가르치고 놀아주고 소통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상에서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하나는 부모가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이고 다른 하나는 그 마음을 닮아 가려는 알로하태권도입니다. 앞으로도 이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로하태권도 주말 프로그램으로는 유소년축구, 야구, 수영, 승마 등으로 토요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토요일 특강이 무료로 진행된다.

K-mooy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