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태권도 건강관리’ 지상파 탄다!!! 최초 정규방송 편성 본문

태권도.스포츠

‘태권도 건강관리’ 지상파 탄다!!! 최초 정규방송 편성

T관리자 2016. 2. 2. 23:13
반응형
SMALL

‘태권도다이어트코리아’에 이어 태권도를 주제로 한 방송이 지상파를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대한태권도협회(회장 김태환, 이하 KTA)는 전국 9개 지역 MBC정규방송에 ‘태권도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주 1회, 3분 내외로 1년간 방송된다. 재방송을 포함하면 연간 100여회가 정도 방송을 타게 되는 것이다고 금일(1월 13일) 밝혔다.

대한태권도협회 성재준 전무이사는 “이번에 제작하는 태권도 정규방송은 태권도 이미지 개선과 일선 도장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며 “처음에는 경남,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전주, 원주, 여수, 청주 등 9개 지역에서 시작하지만 반응에 따라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

‘태권도 건강관리’는 연간 52개의 주제를 가지고 ▶1~3월까지는 성장, 자신감, 태권도 수련의 효과 ▶5~7월까지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8~10월까지는 다이어트와 건강 ▶11월 이후에는 성인부를 주제로 방송함으로써 국민이 함께하는 태권도 붐 조성과 함께 일선 도장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제작된다.

‘태권도 건강관리’ 1월 18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국가대표 이대훈, 김소희 선수는 물론 배우 태미 등이 출연해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태권도 건강관리’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태권도협회 홈페이지와 공식 SNS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TA도장경영지원밴드(http://band.naver.com/n/afadO9L1A987s)에 가입하면 방송과 관련된 자료 및 도장경영에 필요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들을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K-mooy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