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설날 어디갈까?] 태권도 서바이벌배틀, ‘킥스(KICKs)’...방콕 하지마라 전해라 본문

태권도.스포츠

[설날 어디갈까?] 태권도 서바이벌배틀, ‘킥스(KICKs)’...방콕 하지마라 전해라

T관리자 2016. 2. 9. 12:36
반응형
SMALL
올해 첫 명절인 설이 다가왔다. 

TV만 보며 보내기엔 이번 설 연휴는 최장 5일로 여름 휴가만큼이나 길다. 시골에도 가지 않고, 해외 여행 같은 특별한 계획도 없다면 무엇을 하며 보내야 할까? 설 연휴에도 공연장은 열려 있다. 

연휴 기간 하루도 빠짐없이 공연하거나 설날 당일만 쉬는 경우가 많다. 그 동안 일상이 치여 보지 못했던 공연을 한 편 보면 어떨까.

◇ 태권도 서바이벌배틀, ‘킥스(KICKs)’

이색 공연무대를 원한다면 2016년 국내 최초 스포테인먼트쇼의 서막을 연 모던태권도 ‘킥스(KICKs)’가 정답이다.

모던 태권도 ‘킥스(KICKs)’는 지난 2015년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소재공연공모사업을 통해 당선된 작품으로 공격과 방어의 기술인 품새, 손이나 발로 물체를 쳐서 깨뜨리는 격파 등을 시범과 겨루기 등의 기존의 경기 형식에 RPG게임과 실전 배틀 형식을 접목시켜 새로운 장르의 스포테인먼트쇼로 완성시켰다. 

출연진의 80%가 태권도 선수로 실감나는 태권도 액션 연기를 눈앞에서 선보이면서 객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다. 또 홀로그램, 프로젝션 맵핑 등 화려한 영상기술과 다양한 최첨단 국내 기술을 활용, 기존 태권도 공연과는 차별화된 파격적이고 화려한 무대 역시 또 다른 볼거리.

또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로 기존 태권도 공연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뒀다. 파격적인 신개념 스포테인먼트 쇼 ‘킥스(KICKs)’는 오는 4월 2일 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 태권도 공연장에서 상욘된다. 

올 설 연휴는 식상하게 집에서만 보내는 것이 아니라 풍성한 공연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K-mooy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