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2016대덕구민의 날 기념 '구민화합큰잔치' 성료 본문

정치.사회

2016대덕구민의 날 기념 '구민화합큰잔치' 성료

T관리자 2016. 10. 9. 22:03
반응형
SMALL
-비가오나 해가뜨나 행복 화합 소통 1번지 대덕구 보여주다

성열우 기자= 대전시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8일 KT&G 신탄진공장 대운동장에서 2016대덕구민의 날 기념 '구민화합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을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지역 내 12개 동 주민과 선수 등 3,000여 명의 구민이 참여한 가운데 우천으로 선수단 입장과 체육경기 일정 일부를 취소하고 개회식을 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대덕구민 대상' 시상식,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구민에 대한 대덕구민 대상은 ▲지역발전 부문에 새마을운동 대덕구지회 김영태 회장 ▲사회복지 부문에 경북한의원 이승호 원장 ▲문화예술 부문에 대덕향토문화연구회 조만형 ▲체육진흥 부문에 대전용전중학교 오광훈 교사 ▲충효실천 부문에 회덕향교 송구영 고문이 수상됐다.

이어 진행된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12개 동에서 각 동마다 다양한 끼를 가진 주민들이 참가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흥을 돋우며 한데 어울리고 소통하는 흥겨운 자리가 됐다.

이날 법2동 새마을부녀회 천정희 회원의 멋진노래와 무지개색 가발을 활용해 구민들의 행복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 권승학 동장을 비롯해 주민들의 열띤 포퍼먼스와 응원이 화재가 되어 인기를 끌었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궂은 날씨 속에서도 많은 구민들이 주인공이 돼 직접 참여하고 즐기면서 소통하고 어울리며 화합할 수 있는 뜻깊은 한마당의 시간였다.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구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희망대덕 건설을 위해 구 공직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