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박수범 대덕구청장,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행복대덕 만들자” 본문

정치.사회

박수범 대덕구청장,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행복대덕 만들자”

T관리자 2016. 4. 27. 19:53
반응형
SMALL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지난 22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SNS를 통한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30여명의 밴드리더들과 한자리에 모였다.

그동안 대덕구는 SNS를 통한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구정 핵심가치로 정하고 대표 소통 채널인 밴드(BAND)를 매개체로 전 직원은 물론 각종 단체, 주민들이 가입해 실시간으로 업무 교류 및 정보공유, 생활 속 민원처리 등 구정의 효율적인 추진과 구민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쌍방향 소통행정을 추진해 왔다.

그 결과로 우리지역 농산물 직거래 운영, 태극기 달기 릴레이 ‘응답하라 1919’는 주민 스스로 참여하고 이끌어 갔으며, 생활 민원접수 및 처리결과 통보 등 소통1번지 대덕에 맞는 진면목을 보여줬다.

향후 지속적인 주민경청으로 구정 운영사항을 홍보하고, 저비용으로 빠른 정보 유통 및 공유의 장점을 가진 SNS를 통해 구민과 함께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섬김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주민과 함께하는 SNS로 운영할 계획이다.

격의 없는 소통을 강조한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SNS을 통해 대덕구의 더 나은 미래와 구민의 행복추구를 위한 가장 좋은 처방은 바로 소통과 화합이라 생각하며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행복한 대덕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12개 법2동: 성열우(알로하태권도장 관장), 정성진, 오양임. 오정동: 박순임, 이윤순. 대화동: 김병관, 구자춘. 회덕동: 김향숙, 이현옥. 비래동:문화실, 김다영. 송촌동: 전순옥, 이영순. 중리동: 정인수, 신재히. 법1동: 이미희, 임경미. 신탄진동: 김은경, 서광자. 석봉동: 성은희, 송미순. 덕암동: 김연옥, 이경란. 목상동: 남궁승옥, 이연옥 이상, 30여명의 리더이다.

 

 

K-mooye

blog news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