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이나희 태권도 품새선수, 제7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 태권도 대회서 1위 쾌거 본문

태권도.스포츠

이나희 태권도 품새선수, 제7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 태권도 대회서 1위 쾌거

T관리자 2019. 5. 25. 21:12
반응형
SMALL
값진 금메달, 체력훈련을 좀 더 중점적으로 보완해 남은 경기에서 지금보다 파워가 겸비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는 25일 교내 체육관 일원에서 ‘제7회 백석대학교 총장배 전국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품새, 태권체조, 격파 부문으로 구분해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약 2천여 명, 125여 팀이 참가해 그 동안 닦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대전 품새선수 이나희(동방고/3년)가 여자 고등부 개인전 1위,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나희 선수는 "정말 뜻깊은 경기였고 이번 계기로 더 자신감을 갖고 더 많은 경험과 많은 시합에 출전해 누구 못지않은 최고의 태권도 지도자가 되고싶습니다" 또 "항상 옆에서 도와주시고 지켜봐주시는 어머니 덕분에 너무 힘이되었고 많은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커서 엄마가 된다면 우리 어머니 같은 부모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너무 멋지고 존경스럽습니다. 항상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미래의 인재, 인성이 바른 이나희 선수의 소감을 전달 받았다.

또 백석대학교 장종현 총장은 “많은 태권도인들이 메달을 따기 위해 매년 우리 대학에 모여들고 있다. 그리고 이제는 대회가 축제의 장으로 변하고 있다”며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태권도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18명의 전, 현직 국가대표를 보유한 백석대 태권도시범단이 나서 독립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태권도 종합퍼포먼스’를 준비해 참석한 선수와 관중들에게 감동의 공연을 선사하기도 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