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나눔문화를 실천한 태권꿈나무 벼룩시장 열려 본문

정치.사회

나눔문화를 실천한 태권꿈나무 벼룩시장 열려

T관리자 2018. 10. 22. 21:49
반응형
SMALL
겨울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수익금 기부

【국가무예뉴스】정성진 기자= 대전시 대덕구 법2동 행복한동행 알로하태권도장은 20일 불우이웃돕기 벼룩시장을 통해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수익금을 법2동(동장 최미옥) 주민센터 기부했다.

이날 어린이 수련생, 선수·시범단, 성인부 수련생, 학부모, 태권도 사범 등 50여명은 벼룩시장과 기부행사를 통해 나눔을 배우는 행복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법2동 최미옥 동장은 “벼룩시장을 통한 나눔행사에 소중한 알로하태권도 어린이들과 태권가족 모두에게 큰 감동입니다. 우리동네 불우한 이웃들에게 꼭 보탬이 될 수 있게 사용될 것이고, 성인이 되면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알로하태권도장은 행사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가을을 맞아 대덕구청소년수련관 야외공연장에서 관중 100여명 앞에서 꿈나무들의 야외 태권도 시범과 태권아트코리아 연합회의 태권도 공연도 펼쳤다.

▷불우이웃돕기-나눔문화 명단
(행복한 동행 알로하태권도)
김아현, 김태희, 이재우, 이윤재, 김태민, 장세진, 조준희, 김슬우, 유수현, 나하연, 고주몽, 조환희, 박세경, 박근완, 양지현, 고예진, 신동민, 박성환, 장세은, 유준석, 방가온, 도은비, 도지훈, 오영욱, 우인제, 한예영, 김유림, 성열우, 알로하태권도 가족 학부모 일동 이상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