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무예뉴스

대전 대덕구 법동 알로하태권도 2024 웰리힐리 인성교육 스키캠프 본문

여행.레저.휴양

대전 대덕구 법동 알로하태권도 2024 웰리힐리 인성교육 스키캠프

T관리자 2024. 1. 29. 15:20
반응형
SMALL
강원도 횡성서의 스키&보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자아존중감 프로그램)
태권아트코리아 태권도스포츠클럽 정기총회도

대전 알로하태권도(관장 성열우)는 지난 27~28일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강원도 웰리힐리파크에서 '2024 겨울 레포츠, 인성교육 스키캠프'를 전문 강사진들과 함께 양일간 진행되었다.

태권도장의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계절별 스포츠 문화 행사로 제8회째로 열린 인성교육 스키캠프는 어린이, 청소년 수련생 20여 명이 참가해 전문 남. 여 강사진들의 친절한 강습으로 보다 실질적 배움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학생들은 인성교육과 함께하는 전문적인 스키강습을 통해 신체단련은 물론 아이들의 자존감 향상과 단체활동을 통해 자기 이해 및 인간친화지능 향상과 배움의 기회를 가져보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여 성취하는 기쁨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캠프에 참가한 김현우(대전 법동초 4학년) 학생은 "스키는 처음이라 잘 못 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었다" 또 "스키자세가 태권도 기본자세와 많이 비슷해서 적응하기가 쉬웠던 것 같고, 날씨는 추웠지만 너무 즐거웠으며 매년 스키캠프에 참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아쉬웠겠지만 보람과 행복이 가득했던 1박 2일 법동 알로하태권도장의 겨울방학 인성교육 스키캠프는 참가학생 모두 다친 곳 없이 건강히 아름답고 따뜻하게 행사를 잘 마쳤다.

한편 이날 태권아트코리아 태권도스포츠클럽 2024정기총회도 함께 진행되면서 이상식 트레이너 코치가 대전광역시교육감 표창을 수여받았다.

[성장통 관리 메시지]
"성열우 알로하태권도 관장"

"인성교육 스키캠프에 다녀온 우리 아이들 추운 날씨에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서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했습니다.

아이들이 건강을 잃지 않도록 부모들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샤워 후 절대 편한 휴식시간을 갖고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 합니다.

또 가정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마사지로 성장통을 풀어주셔야 하며, 정장통과 근육통을 호소하는 종아리 부위를 부모님들께서 마사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